삼성전자, 한효주와 함께 스포츠 사진기자 체험 이벤트 실시
2010년 10월 14일, 삼성전자가 삼성 NX100의 모델 한효주와 함께 오는 11월 7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성 블루윙즈의 K-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스포츠 사진 기자처럼 그라운드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카메라 제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번 달 31일까지 삼성 카메라 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 온라인 공모전에 자신이 찍은 레저/스포츠 관련 사진과 참여 이유를 올리면 된다. 선정 방법은 해당 사진에 대한 누리꾼 별점과 자체 심사를 통해 7명의 당첨자를 11월 2일 발표하며, 행사 참여는 신청자 본인만 가능하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현직 스포츠지 사진 기자의 '스포츠 사진 찍는 법'에 대한 강의, 한효주와 함께하는 팬미팅 및 경기 응원 기회, 한효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인볼과 NX PRESS 조끼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 블루윙즈 선수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긴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1월 7일 경기 가족 입장권(4인 기준)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삼성 카메라 제품 등록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1월 7일 경기 가족 입장권, 삼성 NX 제품 등록 고객에게는 블루시트 입장권 15장(연인석)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 카메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