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 PC 디스크 관리 및 파티셔닝 솔루션 출시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2010년 9월 28일 오늘, 개인 PC 사용자들이 하드 드라이브의 성능을 향상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스크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Acronis Disk Director 11 Hom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개인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디스크 관리 툴을 제공함으로써 리사이징, 볼륨 분할 및 통합을 지원하며, 하나의 PC에 다수의 운영체계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PC 상에 데이터 전용 파티션과 애플리케이션 전용 파티션을 생성할 수 있으며, 데이터 파티션상의 변경 내용만 백업함으로써,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새로운 패치를 적용하기 전까지 전체 시스템 파티션을 백업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버전의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는 기존 버전에서 선보였던 많은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윈도우 7 지원, 다이내믹 디스크 지원 및 새로운 하드 디스크로의 디스크 복제 기능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보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http://www.acroniskorea.co.kr/homecomputing/products/diskdirector/에서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의 데모 버전 및 정식 버전을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