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 PC 디스크 관리 및 파티셔닝 솔루션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2010년 9월 28일 오늘, 개인 PC 사용자들이 하드 드라이브의 성능을 향상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스크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Acronis Disk Director 11 Hom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00_3.jpg
00_3.jpg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개인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디스크 관리 툴을 제공함으로써 리사이징, 볼륨 분할 및 통합을 지원하며, 하나의 PC에 다수의 운영체계를 설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PC 상에 데이터 전용 파티션과 애플리케이션 전용 파티션을 생성할 수 있으며, 데이터 파티션상의 변경 내용만 백업함으로써,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새로운 패치를 적용하기 전까지 전체 시스템 파티션을 백업해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버전의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는 기존 버전에서 선보였던 많은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윈도우 7 지원, 다이내믹 디스크 지원 및 새로운 하드 디스크로의 디스크 복제 기능 등과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다.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은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보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http://www.acroniskorea.co.kr/homecomputing/products/diskdirector/에서 아크로니스 디스크 디렉터 11 홈의 데모 버전 및 정식 버전을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