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스타2 게임 대회 성황리에 마쳐

김영우 pengo@itdonga.com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업체인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9월 5일에 자사의 그래픽카드를 설치한 PLAY ZONE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 게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PLAY ZONE 1호점인 인천 서구의 WA PC방에서 9월5일 진행된 제1회 '조텍 PLAY ZONE 게임대회'에는 스타2의 국내 배틀넷 상위 랭커들이 대거 참가하여 뜨거운 열전을 펼쳤다. 이날 경기는 격전 끝에 스타2 FOU클랜의 GuMiho 선수와 같은 FOU클랜의 flutter 선수의 결승전이 벌어졌고, 결국 세트스코어 2:1로 GuMiho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00_2.jpg
00_2.jpg

1위와 2위에게는 각각 조텍의 인기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GTX460 KRAFT 710'과 '지포스 GTS 250 ECO'가 경품으로 주어졌다

조텍코리아는 자사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한 PC방을 선정하여 PLAY ZONE으로 지정, 지속적으로 마케팅 지원 및 컴퓨터 업그레이드 컨설팅 등 PC방 업주를 위한 지원책을 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스타2 게임대회는 매달 1곳의 PLAY ZONE PC방을 선정하여 진행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