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월드컵 승리 기원 HP 빅토리 페스티벌 시작
2010년 6월 1일, 한국 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 대한민국 축구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와 100% 당첨 이벤트인 HP 빅토리(Victory) 페스티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HP 빅토리 페스티벌 응원 이벤트는 6월 17일 시행되는 대한민국 대 아르헨티나의 월드컵 축구 경기를 CGV 영화관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응모기간은 5월 31일~6월 13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HP 공식 블로그인 파블로(PAVLO, www.pavlo.co.kr)를 통해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선착순으로, 총 700명에게 1인 2개의 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공지 외에 6월 14일 파블로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서울 영등포 CGV(타임스퀘어)나 부산 서면 CGV에서 해당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현장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세부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스파 이용권과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월 31일~7월 15일까지 이벤트 행사 노트북 및 데스크탑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이벤트로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6월 2일~7월30일까지 파블로 블로그에 제품을 등록하면,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HP 4GB USB 메모리, CGV 영화 예매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한국 HP 퍼스널시스템그룹 김대환 상무는 “대한민국 태극전사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HP 빅토리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라며, “다 함께 모여 응원하고 경품도 받아가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