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인력 관리에 어려움 겪는 중소기업 위한 무료 세미나 개최
[IT동아 강일용 기자] 인재가 가장 중요한 디지털 시대지만, 많은 기업이 인력, 비용, 시간문제 등으로 인해 과감한 업무환경 혁신을 시도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러한 혁신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을 하고 있을 한국 중소기업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해법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중소기업의 업무 혁신을 위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무환경 혁신을 통해 성과를 누리고 있는 국내 제조기업의 성공사례부터, 각 기업에 꼭 맞는 업무 환경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노하우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1)글로벌 인재, 유능한 인재가 일하고 싶은 선진화된 업무환경을 고민하고 있다, 2)회사 매출상황부터, 직원의 퍼포먼스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3)자주 교체되는 회사 인력으로 인해 유출되는 정보가 많고 인수인계에 고충을 겪고 있다, 4)업무 환경 혁신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비용과 시간, 인력문제로 엄두를 못내고 있다 등 이러한 네 가지 고민을 가진 기업 관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의 업무 혁신을 위한 무료 세미나는 2017년 12월 5일(화) 오후 1시 반부터 5시 반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광화문 사옥 11층 세미나룸(서울 종로구 종로 1길 50)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 페이지(https://onoffmix.com/event/119945)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세미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오프믹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