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8/4 벤큐, 시력 보호 LED 스탠드 할인 행사 실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벤큐, 시력 보호 LED 스탠드 할인 행사 실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가 수능 100일 전 이벤트로 아동과 수험생들을 위한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할인
행사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할인 행사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트(WiT) 스탠드는 1만 원, 위트 지니(WiT Genie) 스탠드는 3만 원 할인 된 21만 9,000원(WiT), 15만 9,000원(WiT Genie)에 판매하는 행사다.

벤큐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는 어린이들과 수험생들이 보다 편한 환경에서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디지털 스크린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줄였으며,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또한, 벤큐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스탠드는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 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밝기가 가운데 집중되어 주변은 어두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소니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익스트림 스포츠를 위한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소니 NW-WS623 정품등록
프로모션
소니 NW-WS623 정품등록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은 해수까지 완전 방수가 가능한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 4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NW-WS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운동,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티엘엑스(TLX)에서 제공하는 ‘TLX 4 PASS’ 이용권을 증정한다. TLX PASS 멤버십은 피트니스, 수영, 요가, 크로스핏 등 인기 운동 종목을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다.

소니의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은 IP65/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바닷물에서도 사용 가능한 방수 성능에 영하 5℃에서 영상 45℃까지 견디는 내구성으로 날씨나 환경에 관계없이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NW-WS623은 서핑, 수영과 같은 수상 스포츠는 물론 마라톤, 사이클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