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7/17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4(Beoplay E4)' 출시 등
[IT동아]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4(Beoplay E4)' 출시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소음차단기능을 강화한 인 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E4(Beoplay E4)'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Hybrid 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해 전작 '베오플레이 H3 ANC(Beoplay H3 ANC)'보다 저주파 소음을 15dB 더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한 트랜스퍼런시(Transparency) 모드는 외부 소음을 제어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어폰 안과 밖에 탑재한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읽어 이를 분석하고 컨트롤 하는 원리다.
베오플레이 E4는 출근, 여행 등 일상생활에서 음악을 즐기며, 이어폰을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트렌디한 2030을 타겟으로 한다. 덴마크 출신 산업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가 디자인했으며, 색상은 블랙(Black) 한 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36만 원이다.
베오플레이 E4는 포켓 사이즈 크기의 사각형 ANC 컨트롤러를 탑재했으며, 알루미늄과 고무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높은 내구성을 지녔다. 조작법도 간단하다. 리모콘으로 볼륨조절과 통화를 수신할 수 있고, ANC 컨트롤러를 통해 '하이브리드 ANC 모드'와 '트랜스퍼런시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컨트롤러에는 ANC, 트랜스퍼런시 기능을 위한 배터리가 내장했으며, USB 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이어팁도 제공한다. 귀 모양과 굴곡을 연구해 설계한 이어팁을 4가지 크기로 제공하며, 구성은 메모리폼 1종과 실리콘 소재 4종이다.
베오플레이 E4는 오늘부터 옥션에서 10일 간 단독으로 사전 판매한다. 이후 뱅앤올룹슨 플래그십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이마트, 하이마트,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 국내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예약 판매 실시
앱스토리몰이 4K UHD화질을 지원하는 카메라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1,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20분동안 촬영할 수ㅍ있으며, 풀HD 화질을 지원한다. 또한, 타사 대비 넓은 후면 디스플레이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이트밸런스 모드와 역광 보정 모드도 지원한다.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화질과 세부 기본사양에 따라 'Full HD'와 '4K UHD' 두 모델로 출시한다. Full HD는 1080P 화질 촬영과 AVI 동영상 포맷을 지원하며, '4K UHD'는 MP4 동영상 포맷을 지원한다. 제품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