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1/23 'E-Sports Center', 인텔 스카이레이크 PC방 이벤트 성료 등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서울 종로 'E-Sports Center', 인텔 스카이레이크 탑재 인증 PC방 이벤트 성료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E-Sports Center'가 지난 달부터 진행한 '인텔 스카이레이크 탑재 인증 PC방과 함께 하는 가을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벤트 내 E-Sports Center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6세대 인텔 코어 i7-6700 프로세서 관련 퀴즈 문제를 내고 정답을 맞히면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는 6세대 인텔 코어 i5-6600/6600K 프로세서, 6세대 인텔 코어 i7-6700/6700K 프로세서를 적용한 PC방 중에 VIP PC방 홈페이지에 응모한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인텔 스카이레이크 PC방 이벤트
인텔 스카이레이크 PC방 이벤트

6세대 인텔 코어 i7-6700 프로세서는 14nm(나노미터) 미세공정으로 트랜지스터 간의 집적도를 높여, 데이터 처리속도와 전력 효율을 높인 제품으로, 3.40~4.00GHz의 높은 동작 속도, DDR4 RAM 사용, DMI 3.0, 인텔 터보부스트 2.0 등의 기술을 적용해 끊김 없고 원활한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65W의 낮은 설계전력(TDP)은 PC 발열을 낮춰 부품 간의 호환성을 높이며, 전기세 절감에도 효과가 있다.

종로 E-Sports Center 이호찬 매니저는 "평소 PC방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었다. 고객들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이러한 크고 작은 고객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