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소식] 10/31 볼보 S80 클래식 캠페인 실시 등
[IT동아]
보증기간 만료된 S80이라면... 볼보, S80 클래식 캠페인 실시
볼보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보증기간이 만료된 S80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뤄진다. 겨울철 안전운전에 대비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은 2013년 12월 1일 이전 출고 또는 주행거리 6만km가 경과된 차량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센터를 찾으면 겨울철 주요 점검사항인 엔진오일, 브레이크액, 타이어공기압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이 이뤄진다.
S80 클래식 캠페인에 대한 내용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폰용 볼보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는 워셔액, 브레이크액 무상 보충을 실시하며, 유상수리 이용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0% 및 부품가격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이 공임을 포함해 20만 원 이상은 고급 볼보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타이어 및 보험수리 고객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BMW, 순정 차량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BMW는 오는 11월 20일까지 전국 BMW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차량 액세서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기간 동안에 BMW와 미니 순정 액세서리는 20% 할인이 이뤄진다. 타이어 전 품목에 대해서는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별개로 BMW 차량 액세서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BMW 폴딩박스를 제공하고, 2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BMW LED 도어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미니는 8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도어핀을 제공하며, 1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LED 도어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해당 캠페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고객이라면 BMW 빌드 유어 드라이브(bmw-buildyourdrive) 홈페이지 또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미니 역시 빌드 유어 드라이브(mini-buildyourdrive) 홈페이지와 서비스센터 등에 문의하면 된다.
BMW 동성모터스, 사직 인증중고차 전시장 개장 기념 이벤트 실시
BMW 공식 딜러인 동성모터스는 부산광역시 연제구에 있는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오는 11월 11일,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는 사전 신청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BMW M 패키지와 미니 JCW 패키지 등 차량 3대를 경매한다.
지난 9월 문을 연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은 국내 BMW 인증 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하 1층, 지상 1층 구조로 BMW와 미니 등 인증 중고차 총 40여 대를 전시할 수 있다. 현재 BMW 인증 중고차 매장은 전국 14개다.
이번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11월 4일까지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이니 서둘러야 할 것 같다.
재규어 코리아, KB렌터카와 뉴 XJ 장기렌터카 프로모션 진행
재규어 코리아는 KB렌터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뉴 XJ 차량에 대한 장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22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XJ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부담을 줄이고 편의성(세금, 보험, 정기검사)을 높였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뉴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롱휠베이스 모델을 36개월 동안 이용할 경우 매달 대여료는 150만 원대(선납급 30% 기준)다. 계약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종료 시 차량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하도록 했다.
차량 소유에 따른 경제적, 시간적 부담도 줄었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보험은 매년 자동으로 갱신된다. 또, 자동차 법정 정기검사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계약 기간 동안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쉐보레,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RV 오토캠핑 진행
쉐보레는 경기도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RV 오토캠핑을 진행했다. 11번째 진행한 행사는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한 400여 명이 참여해 송어잡기와 문패 만들기, 비누방울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즐기며 시간을 보냈으며, 야간에는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부부와 권재관, 김경아 부부가 참여한 쉐보레 콘서트로 마무리 지었다. 이번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협업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캠핑 문화를 제공하게 됐다.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2011년부터 매년 2회(봄/가을) 열리는 정기 행사다. 특히 회를 거듭하면서 입소문을 탔고 현재 매회 5,000여 명의 응모자가 나타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RV 차량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 일상을 벗어나 자연에서 누리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차, 부산 에코랠리 성황리에 종료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지역 주요 관광지를 돌며 친환경 임무를 수행하는 에코랠리를 지난 29일 종료했다. 자사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에코랠리는 2016년 가을관광주간 프로그램과 연계해 친환경 임무와 부산의 가을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10월 4일부터 14일까지 열흘 간 참가 희망팀을 모집했으며 총 80개 팀 모집에 598개 팀이 지원해 SM3 Z.E.와 전기차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나타냈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각 참가 팀은 SM3 Z.E.를 타고 부산 영화의 전당을 출발해 해운대, 광안리, 동백공원에서 '물 적게 쓰고 설거지하기, 공원 내 쓰레기 분리수거하기'와 같은 친환경 임무를 수행했다. 임무를 모두 완수하고 연료를 가장 적게 사용한 1부와 2부 각 상위 세 팀에게는 상금 50만 원, 30만 원, 10만 원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글 / IT동아 편집부 (des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