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3/22 에누리닷컴, 용도/가격별 '추천PC 기획전' 실시 등

에누리닷컴, '추천 PC' 기획전 실시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이 인터파크와 함께 '에누리 추천PC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조립PC 셀러인 영웅컴퓨터와 에누리가 기획하고 인터파크가 판매를 담당하며, 소비자들이 고성능 PC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누리닷컴 추천 PC 기획전
에누리닷컴 추천 PC 기획전

영웅컴퓨터는 '오피스용', '멀티미디어용', '게임/전문가용'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으며, 각 카테고리별로 PC 3종을 구성했다. PC를 사용하는 용도와 가격대에 따라 추천 PC를 구성했기 때문에 PC에 대해서 잘 모르는 초보자들도 용도와 예산에 맞는 PC를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용' 컴퓨터는 20만 원 ~ 30만 원이며, 문서 작성이나 인터넷 검색 용도에 적합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멀티미디어용' 컴퓨터는 30만 원 ~ 60만 원대이며, 동영상 감상이나 저사양 온라인 게임용으로 적합하다. '게임/전문가용' 컴퓨터는 70만 원 ~ 120만 원대이며, 고사양 게임이나 전문 디자인 작업 등으로 적합하다.

해당 제품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3만 원 상당의 헤드셋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참고로,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PC는 영웅컴퓨터가 직접 조립 후 출고하는 조립 PC로, 1년 무상 A/S도 지원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