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25 가비아 2016 경력 사원 채용 등
가비아, 2016년 경력 사원 및 시니어 스페셜리스트 채용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2016년 상반기 경력 사원 및 시니어 스페셜리스트 채용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경력 채용 부문은 콘텐츠 기획, UI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영업 등 총 4개 직무로, 3~7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다.
한편, 가비아는 2016년부터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시니어 스페셜리스트도 채용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채용 부문은 프로그래머 시스템엔지니어 2개 직무이며, 관련 분야 10년 이상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 및 시니어 스페셜리스트 채용은 각각 별도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https://company.gabia.com/recru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텍코리아, 그래픽카드 사면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준다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자사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번들 프로모션을 1월 21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조텍의 '지포스 GTX 970 D5 4GB'와 '지포스 GTX 980 Ti AMP! Omega Edition', 그리고 '지포스 GTX 980 Ti AMP! Extreme Edition' 3종이다. 쿠폰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http://www.zotackor.com) 내의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제품 영수증과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갤럭시A 체험행사 실시
삼성전자가 갤럭시A5와 갤럭시A7 출시를 기념해 'A 플레이 그라운드' 소비자 체험 행사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방문객은 뷰티, 컬러, 재미 등의 테마로 구성된 각 공간에서 갤럭시A 제품군의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파티 분위기로 꾸며진 카메라 체험 존에서는 셀카 및 프로필 사진을 직접 촬영할 수도 있다.
캐릭터 샵 처럼 꾸며진 삼성 페이 체험 존에서는 결제 및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A 시리즈는 새로운 기능에 젊은 감성을 더한 제품"이라며, "2030세대를 위한 갤럭시A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갤럭시A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 대규모 작업 가능한 '아우디 서비스 개포' 신축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를 통해 '아우디 서비스 개포'를 신축 오픈 했다. 송파, 성남, 광주로부터 접근이 용이한 지역에 위치해 강남권 서비스 수요의 상당 부분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서비스센터는 워크베이 31개(최대 54개)를 보유해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정비에서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 할 수 있는 최신설비를 확보했다. 이로써 하루 150대(최대 250대) 이상을 처리할 수 있다. 최대 94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과 아우디 카페 콘셉트의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대기시간 동안 편의도 제공한다.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100% 예약제와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제공, 작업시간을 단축시키면서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생산자와 지자체 연결하는 로컬 푸드 캠페인 진행
네이버가 강원도, 충청남도, 경기도, 순창군, 제주도, 전라남도 등 6개 지자체와 함께 산지의 생산자와 식재료를 소개하는 '로컬 푸드 캠페인'을 25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각지의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레시피를 비롯해 식재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로컬 식재료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온라인 홍보 창구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강원도의 산지직송 대표 식재료인 시래기, 황태, 충청남도의 단호박, 우렁이를 시작으로 순창군, 제주도, 전라남도 등 다양한 지역의 식재료로 이어지며 향후 4개월 동안 진행된다. 개별 식재료에 대한 레시피, 손질법, 생산자의 생생한 스토리 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는 네이버 모바일홈 '리빙푸드'판에 신설되는 '로컬 푸드'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캠페인으로 소개되는 다양한 식재료와 요리에 활용된 연관 식품은 네이버 쇼핑 O2O서비스인 '푸드윈도'의 '산지직송' 코너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이용자가 직접 해당 식재료를 이용한 자신만의 특색 있는 레시피를 제안하는 '로컬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도 2월 1일부터 개최한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사전에 식재료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요리 관련 포스팅 중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해 이용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공모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빙푸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편집부(pr@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