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18 브라더 무한 잉크젯 이벤트 진행 등
브라더, '무한 복덩이' 프로모션 실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 이하 브라더)가 자사의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4종(DCP-T300, DCP-T500W, DCP-T700W, MFC-T800W)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무한 복덩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지마켓 내 공인판매점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A4 글로시 포토용지(20매)를 증정하며, 선물받은 포토용지로 포토상품평을 입력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컬러 잉크 3개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무상 A/S 최대 2년 혹은 60,000매 보장 혜택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와콤, 인튜어스 모델 보상판매 이벤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이 금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신제품 인튜어스(Intuos) 모델 대상으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행사 기간 내 인튜어스 제품을 구매한 후, 자신이 사용하던 마우스 및 구형 와콤 태블릿 혹은 타사 태블릿을 반납한 고객에게 최대 4만원의 현금을 보상받을 수 있다.
인튜어스 구매자들은 한국와콤 프로모션 등록사이트(promotion.wacom.kr)에 구매정보 등록 후, 구매 시에 함께 제공되는 보상판매 신청서를 작성해 사용하던 마우스나 구형 태블릿과 함께 반납처로 보내면 된다. 각 모델별 보상 금액은 인튜어스아트 중형(CTH-690)은 4만원, 인튜어스아트, 코믹, 포토 소형(CTH-490)은 3만원, 인튜어스드로우 소형(CTL-490)은 2만원이다.
라이카 카메라, 부산 해운대점 문 열어
라이카(LEICA) 카메라 코리아가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를 2016년 1월 19일에 문을 연다. 지난해 8월에 문을 연 라이카 스토어 판교에 이은 판매점이다. 부산 해운대 해변로에 위치한 라이카 스토어 해운대는 자사 공식 딜러인 동성 모터스가 개점한 것으로 모든 라이카 시스템 카메라와 액세서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메라에 대한 전문 상담 및 서비스 접수도 가능하다.
부산 해운대 매장은 라이카 카메라를 구매하기 위해 서울, 경기 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영남지방과 남부지방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운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관광객을 공략하기에도 용이하다는게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의 설명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pr@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