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위크 2015,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한 '디자이너스 파티' 개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12월 5일,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근)이 '서울디자인위크 2015'를 열고 있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잔디사랑방에서 지난 4일(금) 저녁 디자이너들과 일반인들의 네트워크 모임 '디자이너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디자이너스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을 비롯해 외국인 관광객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DDP의 첫 클럽 파티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DJ 미노, 조프리, 스케줄원, 글렌체크, 박성광 등도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 2015의 주제에 맞춰 각각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에 참여했다.
참고로 서울디자인위크 2015는 내일(일)까지 DDP와 코엑스를 중심으로 서울 전역에서 펼쳐진다. 지난해 처음 개최한 서울디자인위크는 베이징디자인위크, 도쿄디자인위크 등 동아시아 3개국 간 디자인 교류를 활성화하고, 자국의 디자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베세토 협의체를 결성해 디자인 네트워크 모델을 제시하는 디자인위크로 부상하고 있다.
서울디자인위크 2015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www.seouldesignweek.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