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C&S, 쇼핑몰 솔루션 70% 할인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전자상거래 솔루션 기업 가비아 C&S(www.firstmall.kr)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 쇼핑몰 솔루션인 ‘퍼스트몰’에서 70% 할인 및 재고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을 하나 더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가비아 C&S 이벤트
가비아 C&S 이벤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가 제공되는 ‘프리미엄몰 Plus SCM’은 쇼핑몰과 재고관리 기능을 하나로 구현한 솔루션으로, 재고 데이터를 실시간 관리할 수 있다. 회사에서 기획전으로 여러 상품을 한 번에 판매하거나 패키지 상품으로 묶어 팔아도 정확한 재고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이는 쇼핑몰 관리자가 판매 사이트와 별도 시스템으로 재고를 수동 관리하면서, 재고 데이터 누락 및 실 재고와의 오차 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점에 착안한 것.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독립형 쇼핑몰과 프리미엄형 쇼핑몰은 각각 할인 전 비용 88만원/79만 2,000원에서 70% 할인된 금액인 26만 4,000원/23만 7,600원에 이용 가능하고, 추가로 재고관리 쇼핑몰도 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외에 5개 PG사 가입비와 카카오페이 가입비를 전액 무료로 지원(총 55만원에 해당)및 자유로운 수정이 가능한 165종 고퀄리티 디자인 스킨 무료 및 도메인 동시 신청 시 50% 할인 혜택, 그리고 2016년 고급 캘린더와 다이어리, 가비아 캐릭터인 '아무' 디자인 상품까지 선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선착순 100명 한정인 이번 이벤트는 가비아 C&S 홈페이지(http://firstmall.kr/event.php)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