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대실적 달성한 한국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한국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한국닛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11월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4주 간, 2015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중 전국 17곳의 닛산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의 신속한 차량 점검을 위해 전화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닛산의 사상 최대실적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한국닛산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누적 판매 4,708대를 기록했으며 11월 안에 5,000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최근 닛산의 상승세를 기념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무상점검, 1+α 판금 및 도장 프로그램 등 닛산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했다.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가 언급한 ‘1+α 판금•도장 특별 프로그램’은 2곳 이상의 파손 부위를 동시에 수리할 경우 주요 파손 부위 이외 두 번째 파손 부분부터는 판금 및 도장 작업에 필요한 공임 30%, 부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평소 경미한 파손부위 수리를 망설여온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11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6주간 닛산 성수, 일산, 분당 및 부산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한다.

겨울철 안전운행에 필수적인 각종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엔진오일,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의 브레이크 패키지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는 총 4가지 패키지 상품에 대해 10%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12V 배터리, 가솔린 스파크 플러그 세트, 디젤 연료 필터 교환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