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자사 차종 대상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11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4주간에 걸쳐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5 FCA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 장비를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 스키•스노우보드 캐리어 등 액세서리 및 관련 상품 20% 특별 할인 등 다가오는 겨울철 합리적인 차량 점검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겨울철 폭설 속에서 안전 운행을 돕는 윈터 타이어, 사계절 타이어 및 스노우 체인을 최대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2015 FCA 겨울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더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안내문도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겨울은 엘니뇨의 영향으로 기습적인 폭설이 자주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등 어느 때보다 철저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2015년 FCA 코리아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노력과 결과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