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애스커' 한정판 지포스 그래픽카드 출시
[IT동아 김영우 기자]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3D 액션 RPG '애스커' 한정판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1월 3일 밝혔다.
본 제휴를 통해, 조텍코리아는 템페스트 캐릭터와 원화 이미지로 디자인된 '애스커'의 한정판 케이스가 제공되는 '조텍 지포스 GTX960 2GB 애스커'를 출시하였으며, 본 제품 외에도 GTX970, GTX980, GTX 980 Ti 시리즈에서도 약 2만원 상당의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은 매일 게임 접속 시, VIP 단계에 따른 각종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스톤, 부활의 코인, 프리미엄 생명 물약 등 유료 아이템을 포함해 각종 혜택이 포함된다. 본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은 한 ID당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11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용권 등록은 asker.pmang.com에서 할 수 있으며, 2016년 1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10월 6일부터 조텍의 GTX970급 이상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은 엔비디아와 ‘BULLETS OR BLAD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유비소프트사의 하반기 대작인 '레인보우식스 : 시드' 와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중 한가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자세한 안내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http://www.zotackor.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