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 독점 유통
[IT동아 강형석 기자]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 www.jaywork.co.kr)가 독일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로캣(ROCCAT)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2015년 11월 2일부터 본격 유통에 나선다.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캣은 프로게이머 출신 최고경영자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우수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유럽 시장을 포함 수 많은 게이머들과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제이웍스는 로캣 브랜드 국내 독점 유통을 시작하며, 양손잡이용 마우스 코바(Kova)와 키로(Kiro), 모듈형 마우스 니쓰 화이트(Nyth White), 기계식 RGB 키보드 라이오스(Ryos) FX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11월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신형 코바는 터보코어(Turbo Core) V2 32 비트 ARM 기반 컨트롤러와 오버 드라이브를 통해 기본 3,500dpi(인치당 도트 이동 거리)의 프로-옵틱(Pro-Optic) R6센서의 해상도를 7,000dpi까지 끌어 올렸다. 게임 중 갑작스레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게이머가 원하는 기능을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좌우에 스마트 캐스트 버튼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스크롤 휠과 마우스 림에 적용된 1,680만 색상 RGB 컨트롤러를 통해 다양한 빛 효과를 주는 것도 가능하다.
제이웍스는 로캣 브랜드 독점 계약을 기념해 모듈형 마우스 니쓰와 콘 퓨어(Kone Pure) 등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선정해 4~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제이웍스 공식몰(jayworks.kr)에서 진행된다.
독일 게이밍 기어 로캣 브랜드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제이웍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