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에이수스 모니터 구매자 대상 할인 및 페이백 이벤트 실시
[IT동아 김영우 기자] 컴퓨터 쇼핑몰 컴퓨존은 추석을 맞이해 9월 16일부터 10월 15일 까지 에이수스(ASUS) 모니터 구매 고객 대상 페이백 및 즉시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본 이벤트의 대상 제품은 MX27AQ WQHD 뱅앤올룹슨 아이케어 초슬림, MG279Q FreeSync IPS 144Hz Gaming 등이다. 구매고객에게 즉시할인 최대 4만원, 페이백 최대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모니터는 울트라-로우 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기술 등 다양한 시력 보호 기술을 갖췄다. 게이밍 모니터에 제공되는 '게임플러스'와 '게임비주얼'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게임 플러스는 화면 정중앙에 크로스헤어를 나타내는 기능과 FPS 표시, 타이머 표시 기능을 지원한다. 게임 비주얼은 6가지 디스플레이 프리셋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용도에 따라 (풍경, 레이싱, 영화, RPG/RTS, FPS, sRGB) 사용할 수 있는 프리셋 6개를 제공하여 가장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 합산 상위 3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증정 및 게이밍 모니터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컴퓨존 적립금 7만원을 페이백 해준다. 또한 조립PC와 함께 구매 시 즉시할인 4만원 및 로지텍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중복 지급이 되므로 조립PC와 모니터 구매의향이 있다면 페이백 및 즉시할인 최대 21만원 및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고 컴퓨존은 강조했다.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8056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