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게임 해외진출 전략 세미나 27일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글로벌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인모비가 국내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세미나를 오는 8월 27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게임 개발사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중국과 미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를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앱스토어 상위권 자리에 오르는데 필요한 광고 예산, 사용자들의 게임 앱 다운로드 행태의 특징, 생애가치가 높은 사용자들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위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인모비
인모비

인모비는 최근 중국 대표적인 IT 매체가 1위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했을 정도로 중국 시장에서 역량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인모비는 북미 시장에서 머신존이나 EA를 비롯한 세계적인 게임사들이 사용자 확보를 위해 선택한 네트워크로, 업계에서 높은 효율을 인정받고 있다.

인모비는 이번 행사에 다수 게임사들의 중국과 미국 시장 진출 캠페인을 담당해 온 현지 전문가들을 섭외해, 가장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타 세미나들과 차별화를 둘 예정이다.

또한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인 피유시 샤(Piyush Shah)는 특정 게임에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성향을 보이는 사용자에게 게임 광고를 보여주는 앱포그래픽 타겟팅의 원리와 성공 사례에 대한 발표를 준비했다.

행사는 8월 27일 오후 3시부터 5시 20분까지 역삼동 메리츠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되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행사 신청은 인모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mobikorea)에서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