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날씨에 딱!' 아이더,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 출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아이더 지젤 재킷 (사진제공 :
아이더)
아이더 지젤 재킷 (사진제공 : 아이더)

[IT동아 강형석 기자] 봄이 왔다는 것이 부끄러울 정도로 낮 기온 2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 일교차가 크고 쌀쌀한 바람이 불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 시 얇고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무게와 부피는 줄이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살린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 ‘지젤’을 출시했다.

아이더 '지젤 재킷'은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방풍재킷으로 가볍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 타공을, 등판 상단에 메쉬(그물)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발수 기능을 더해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도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뛰어난 투습 기능은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작게 접어 재킷 왼쪽 주머니에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휴대성 또한 높였다. 과한 디테일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절개 라인을 더해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아이더 지젤 재킷
아이더 지젤 재킷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White), 그레이(Grey), 라이트 오렌지(Light Orange)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페일 옐로우(Pale Yellow), 오렌지(Orange), 라이트 핑크(Light Pink) 3가지다. 가격은 13만 원.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아이더 지젤 재킷은 방풍과 발수, 통기성 등의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춰 봄 나들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