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프레젠테이션 전문 컨퍼런스 열린다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서울산업진흥원(www.sba.seoul.kr)과 대한프레젠테이션협회(www.presentation.or.kr)가 주최하고 프레젠테이션 전문기업 파워피티(www.powerpt.co.kr)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프레젠테이션 전문 컨퍼런스인 '프레젠테이션월드 2015'가 오는 5월 21일,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홀(상암DMC)에서 개최된다.

프레젠테이션월드2015
개최
프레젠테이션월드2015 개최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프레젠테이션월드2015는 '2015년 당신의 성공 전략은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한 층 발전된 구성과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비즈니스맨과 스타트업 및 창업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프레젠테이션 각 분야 최고의 전략가들이 모여 특별한 성공 노하우와 실전 경험을 공유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전략수립을 위한 강연진이 대거 출현한다. 대한프레젠테이션협회 이승일 회장,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 위메프 박유진 실장, TBWA 김민철 카피라이터 등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또한 기획, 디자인, 스피치 등의 전략 강의와 프레젠테이션 트렌드 리뷰, SFA Consulting 컨설턴트 Ron Cahoon의 글로벌 세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함께한다.

한편 '프레젠테이션 월드'는 대한민국 각 분야의 프레젠테이션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실전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프레젠테이션에서 요구되는 기획력, 창의력, 발표력 등 다양한 역량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제시하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프레젠테이션 컨퍼런스다.

프레젠테이션월드2014 행사 참석자가 발표를 듣고
있다
프레젠테이션월드2014 행사 참석자가 발표를 듣고 있다

프레젠테이션월드2015 참석 사전등록은 웹사이트(ThePresentation.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프레젠테이션월드2015 사무국(070-7609-8214)으로 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