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미래형 전동 스쿠터 '에어휠 S3' 런칭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토커머스가 미래형 이동수단 '에어휠 S3'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앱토커머스는 에어휠 코리아의 국내 온라인 단독 총판으로 전국 유통과 지속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리스토어가 수입하는 에어휠 S3는 나인봇 원, 락휠, 솔로휠, 갓웨이와 같이 서서 타는 바이크 형태의 전동 스쿠터다. 중심과 평형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첨단 자이로센서와 지능형 CPU가 적용돼 전진, 후진, 방향 전환 및 제자리 회전을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좁은 공간에서도 이동이 수월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인체공학에 기반된 곡선 디자인으로 자유롭고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다.
에어휠 S3는 마그네슘 합금 프레임과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강력한 내구성과 내충격성을 갖추었다. IP56의 높은 방진방수 등급으로 빗물과 먼지 유입 걱정 없이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닛 하나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 대역을 커버하는 풀레인지 스피커를 내장,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도 들을 수 있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에어휠 S3는 출퇴근이나 레저용은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탈 수 있는 미래형 이동수단이다. 전기를 이용한 충전 방식으로 매연 없는 퍼스널 모빌리티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에어휠 S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itmove35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앱토커머스 기준 189만 원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