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접이식 디자인 적용한 모멘텀 2세대 출시
[IT동아 이상우 기자] 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 모멘텀(MOMENTUM) 및 모멘텀 온이어(MOMENTUM On- Ear) 2세대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기존 모멘텀 시리즈보다 착용감을 높였으며, 접이식 디자인을 통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모멘텀과 모멘텀 온이어는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각각 고급스러운 가죽소재와 알칸테라 소재를 사용했으며, 헤드 밴드 구조는 둥근 타원형으로 제작했다. 이어패드는 더 크고 두툼해져 푹신하고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며, 비대칭 디자인을 통해 외부 소음을 잘 차단해준다. 접이식 디자인을 통해 기본 제공하는 파우치에 넣어 휴대할 수 있으며, 가볍고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3가지 버튼을 장착한 마이크를 통해 곡 탐색 및 통화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 버전이 각각 출시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젠하이저 뮤직카페, 더 가젯, 대학로 이어폰 샵 등 젠하이저 온/오프라인 주요 판매처에서 판매 중이며, iOS버전은 오는 4월 국내 출시 예정이다. 모멘텀 2세대 제품 가격은 44만 9,000원이며,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등 2종이다. 모멘텀 온이어 2세대 제품 가격은 28만 9,000원이며,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등 3종이다. 두 제품 모두 2년 간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