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프리미엄 마이크로 SD '픽스 블랙SD카드' 출시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토커머스가 고성능의 프리미엄 마이크로 SD카드 '픽스 블랙 SD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블랙 SD카드는 일반 메모리카드 대비 2배 이상 빠른 전송 속도와 안정성을 실현한 외장 메모리카드다. 일상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침수와 온도 변화, 엑스레이, 자기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멀티 데이터 손상 방지 기술'과 '에러 자동 방지 기술'을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기술로 국내에서 생산됐다.
픽스 블랙 SD카드는 미니SD보다 작은 마이크로SD(MicroSD) 규격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블랙박스와 액션캠, 디지털카메라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경제적인 TLC 타입과 합리적인 가격 및 성능의 MLC 타입, 높은 내구성과 빠른 속도의 633x 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블랙 SD카드는 스마트폰의 부족한 저장 용량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실제 테스트로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했다. 고가 스마트기기의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픽스 블랙 SD카드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tc34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