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게토익, 토익 점수 안 오르는 이들을 위한 '약점공략팩' 공개
[IT동아 이문규 기자] 인터넷 토익 강의 업체인 '모질게 토익(www.mozilge.com)'이 최근, 토익 점수가 좀처럼 오르지 않는 토익준비생을 위한 토익 학습 과정인 '모질게 약점공략팩(이하 약점공략팩)'을 출시했다.
모질게 약점공략팩은 토익 진단 고사를 치른 뒤 그 결과에 따라 취약 유형의 강의 추천하는 방식으로, '약점 진단 + 극복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토익 시험을 치르면서 자신이 어느 유형이 취약한 지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약점공략팩은 약점 진단, 약점 극복, 최종 점검의 3단계로 이루어지며, 수강생은 진단 테스트에 응시한 후 미리 나누어 놓은 58개 유형을 통해 분석된 자신의 성적을 확인한다. 이 과정에서 목표점수대, 전체 응시자의 평균, 응시 결과 등을 비교하여 자신이 약한 유형을 파악한다.
테스트가 끝나면 분석 결과를 토대로 수강생의 취약 유형 순서를 정해 개념 강의와 문제풀이 강의를 추천한다. LC파트는 '대학가 오프라인 대세 강사'로 알려진 '니콜황'이, RC파트는 '토익 75회 만점 강사' 전효원이 맡아 강의를 진행한다. 개념강의 학습 이후 총 6,000개 이상의 실전 연습 문제로 학습 내용을 확실하게 복습할 수 있다. 이는 시중에 판매되는 실전문제집 1000제 6권을 푼 것과 같은 분량이다.
마지막 단계는 실제 토익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의 최종 테스트다. 약점공략팩을 수강하며 자신의 약점이 극복되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의 실력으로 지금 시험을 본다면 몇 점 정도를 받을지 예측할 수도 있다.
모질게토익 관계자는 "아픈 곳을 알아야 병을 고치듯, 토익 시험 역시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해야 점수를 올릴 수 있다"고 조언하며, "약점공략팩은 수강생의 토익 약점을 짚어줌으로써 정체돼 있는 토익 점수를 올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질게 약점공략팩은 신규 오픈 기념 30% 할인 가격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하여, '20일 과정'은 7만 원, '60일 과정'은 13만 원에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모질게 토익 홈페이지(http://www.mozilge.com/video/weakness/info.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