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최고의 득템 찬스' 프로모션 진행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가 겨울을 맞아 니콘 DSLR 카메라 'D5300' 및 'D3300' 구매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최고의 득템 찬스'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거쳐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경품은 니콘 쌍안경 'ACULON W10'과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정품 등록 기간은 내년 2월 1일 까지며,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2월 5일, 경품은 2월 9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D5300과 D3300은 작고 가벼우면서도 화질이 뛰어나 올 한해 즐거운 추억을 남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니콘의 인기 제품으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추억을 쌓는 훈훈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콜센터(080-800-6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