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온산국가산단 총무부서장협의회, 명사초청 강연 및 사회공헌 행사 8일 개최

안수영 syahn@itdonga.com

울산온산국가산단 총무부서장협의회(이하 총협, 회장 성호삼)가 명사초청강연회 및 사회공헌활동 행사를 12월 8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신상훈 사무관이 "두 바퀴로 지구를 들어올려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신 사무관은 강연을 통해 급변하는 21세기 용기와 도전 정신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혁신을 추구하자는 내용을 전달한다.

울산온산국가산단
총무부서장협의회
울산온산국가산단 총무부서장협의회

강연자는 현직에 몸 담으면서 자전거를 이용해 히말라야 횡단, 차마고도 트레킹, 사하라 사막 극지마라톤 완주, 일본 북알프스산 등정 등 세계의 오지와 극지를 탐험하고, 불굴의 도전 정신으로 인간 의지의 한계를 실천해왔다.

한편, 강연회와 함께 무료급식소에서는 사랑의 쌀 500Kg를 전달하는 시회공헌활동 행사도 함께 갖는다.

총협 성호삼 회장(SK에너지)은 "총무부서장 협의회는 한국산업단지공단 울산지사의 지원으로 결성돼, 울산온산 국가산단 내 입주업체의 총무부서장을 회원으로 구성하고 있다. 매년 사회봉사활동과 입주기업의 안전을 도모하고, 정보 공유를 바탕으로 각종 공익적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최근 울산지역의 경제상황이 어려운 만큼,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강연회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전화 070-8895-7886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