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전용 액세서리 출시
2014년 10월 24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벨킨이 선보인 프리미엄 액세서리는 사용자마다 다른 선호도와 기기 사용 패턴을 반영한 제품이다. 또한, 애플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을 받았으며, A/S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벨킨 틀래식 폴리오 케이스 1종, 아이폰6 전용 암밴드 2종과 아이폰6플러스 전용 암밴드 1종, 스크린 보호필름 3종이다. 폴리오 케이스는 카드나 명함을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으며,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도 지원한다.
야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헬스 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깅, 사이클링,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스포츠 핏 플러스 암밴드는 신용카드와 지폐 등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도 담았다.
벨킨 스크린 보호필름은 광학 정밀도와 선명도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화면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 등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TrueClear InvisiGlass 스크린 보호필름'은 100% 플렉서블 유리 소재로 만들어 일반 플라스틱 스크린 보호필름과 비교해 부드럽고 강하다. 선보이는 보호필른 3종 모두 'ExactAlign 프레임'을 포함해 쉽고 빠르고 보호필름을 부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하는 케이스, 암밴드, 스크린 보호필름 외에도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과 일곱 가지 색상의 '믹스잇↑ 충전/싱크 케이블',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 등도 출시한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의 아이폰6 전용 액세서리는 사용자의 사용 패턴과 선호도 등을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맞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추었다. A/S도 완벽하게 제공한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벨킨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느낄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만족스러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