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최고속 게이밍 마우스 'G402' 출시해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G402 하이페리온 퓨리 울트라 패스트 FPS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402 Hyperion Fury Ultra-Fast FPS Gaming Mouse)'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마우스 G402 하이페리온 퓨리는 로지텍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퓨전 엔진 센서 기술을 통해 500IPS를 지원하며, 로지텍 델타 제로 센서로 전확도를 높인 제품이다. 또한 가벼운 재질과 낮은 마찰력으로 고속 이동과 안정감을 보강했다.
또한 네 가지 유형의 DPI 설정 조절이 가능해 게임 중 4000 DPI에서 240 DPI로 즉시 이동이 가능하며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개인 선호도에 따라 5번째 DPI 설정을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복잡한 매크로나 단일 키스트로크 등 다양한 명령을 8개의 버튼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다.
본 제품은 이번 달 10일까지 G마켓 및 쿨앤조이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간 내 구입 시 구매자 전원에게 5천원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