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헌 카메라 가져오면 '인스탁스 쉐어' 20% 할인

나진희 najin@itdonga.com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마트폰용 모바일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교보 핫트랙스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구매자가 제조사와 상관없이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카메라, 즉석카메라, 즉석프린터를 매장에 가져오면 인스탁스 쉐어를 기존 23만 원에서 약 20% 할인한 18만 원에 판매한다.

인스탁스 쉐어 보상 판매 이벤트
인스탁스 쉐어 보상 판매 이벤트

또한, 8월 31일까지 후지필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하면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과 전원 어댑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미니필름, 인스탁스 케이스를 증정하는 '무조건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 쉐어는 가벼운 무게의 포토 프린터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특유의 부드럽고 화사한 미니필름으로 인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후지필름 안병규 마케팅팀장은 "여름을 맞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에게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스탁스 쉐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올여름 휴가를 더욱 낭만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