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2014' 참가
2014년 7월 23일, 비스비(VISVI)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T액세서리 주변기기 전 키타스(KITAS)'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키타스는 IT 기기부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 행사다.
비스비는 키타스 행사 기간 동안 독립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2014년 신제품과 비스비의 인기 제품군을 전시한다. 또한, 참관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주목할 제품은 비스비 팝스진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투스 4.0 기술을 적용,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피커로, 청바지에 사용하는 천으로 패션 포인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비스비 팝스진은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도 강화했다. 등산이나 낚시 등 야외 활동에 유용한 카라비너를 제공해 배낭 고리나 조끼에 달 수 있으며, 자체 배터리를 내장해 별도로 전원을 공급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스비는 '팝스터치(pops Touch) 스테레오 헤드셋', 블루투스 이어폰 'BT-M1'과 'BT-M1 라이트', 'RC03' 등도 키타스에 함께 전시한다. 팝스터치 스테레오 헤드셋은 모든 조작을 터치로 실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젊은이들에게 알맞다.
비스비 관계자는 "키타스에 참여하는 비스비 전시 부스에서 참관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경품도 꼭 받아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