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대여료 할인받는 '바디프랜드 우리카드' 출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건강 관리 기구 대여 전문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조경희, http://www.bodyfriend.co.kr)가 최대 2만 원까지 대여료를 할인해주는 '바디프랜드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우리카드는 카드 사용액이 전월 30만 원 이상이면 1만 원, 70만 원 이상이면 1만 5,000원, 10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을 대여료에서 할인해주는 방식이다. 카드 수령 등록일로부터 익월 말까지는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1만 원을 할인해준다.

바디프랜드 우리카드
바디프랜드 우리카드

대여료 할인뿐 아니라 생활 편의 및 문화 생활 관련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CGV 영화 티켓을 인터넷으로 예매 시 1만 2,000원 이상이면 6천원을 돌려준다.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 전문점의 음료 구매 시 5% 청구 할인을,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전국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은 현장에서 50% 즉시 할인해준다.

바디프랜드 우리카드는 우리카드 전담팀(1599-9300)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바디프랜드 측에 대여료 자동 이체를 요청하면 등록 절차가 끝난다.

바디프랜드 조경희 대표는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위해 우리카드와 제휴했다"며, "대여료처럼 정기적으로 지출하는 항목을 할인 받는 것이 알뜰한 살림을 꾸리는 한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