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롤챔스 결승전 VIP 티켓 쏜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이하 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SK텔레콤이 롤 모바일 중계 서비스 'T LoL(http://fa.do/t5k)'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신규로 내려받는 사람을 대상으로 '롤 챔스 결승전' VIP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VIP 티켓 이벤트는 T LoL 앱을 사용자의 휴대폰에 내려받으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SK텔레콤은 매주 5명(1인 2매)을 추첨해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지정된 VIP석에서 결승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20일 T LoL 앱에서 당첨자를 발표하고 롤 챔스 결승전이 열리는 오는 5월 24일 일산 킨텍스 현장에서 VIP석 티켓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SK텔레콤은 롤 챔스 결승전을 T LoL 앱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T LoL 앱은 생중계 중에도 언제든 놓친 부분을 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과 원하는 경기의 시작, 결과, 기타 소식 등을 알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알림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롤챔스 결승전은 매회 유료 티켓이 모두 매진된 인기 게임 리그다. 총 1만 석 규모가 판매되는 이번 결승전도 2시간 만에 R석이 매진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국내외 150여 개국에서 경기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결승전에는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롤챔스 결승에 처음 진출한 '삼성 블루'와 '나진 쉴드' 두 팀이 맞붙는다. 오는 16일에는 '삼성 오존'과 'CJ블레이즈'의 자존심을 건 롤챔스 3위 쟁탈전이 열린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