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여신', 외모 아닌 실력으로 평가받겠다, 어학체험단 공개 모집
강사들의 수려한 외모로 화제가 된 영어회화 인터넷 강의 서비스인 '영어의여신(www.englishforyou.co.kr)'이 어학교육업체인 에듀윙플러스와 함께 체험단 모집에 들어간다.
영어의여신 콘텐츠 제작사인 쌤에듀테인먼트 양재훈 대표는 "영어의여신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지 한 달 반 만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가 강의 품질보다는 강사들의 외모임을 부인할 수 없다. 이에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영어의여신 인터넷 강의가 외모에 대해 외모가 아닌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다"고 운영 취지를 강조했다.
이번 체험단을 통해 공개되는 강의에는,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300개의 영어회화 패턴으로 학습하는 패턴영어회화 과정을 비롯, 왕초보탈출을 위한 '패턴홀릭', 한국인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발음 30개를 모아 콩글리쉬 영어 발음을 교정하는 '말문이 트이는 영어발음' 등이 포함된다. 이 중 '말문이 트이는 영어발음'은 최근 인터넷 강의 콘텐츠로는 이례적으로 50,000회 이상의 재생 기록을 달성한 '캐시' 강사가 직접 강의한다.
한편 영어의여신은 각 강좌마다 무료공개 강의를 게재하고 있는데, 일부만 보여주는 맛보기 형태가 아니라 한 강의의 영상 전체를 올려 누구라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게 했다. 현재 이러한 무료 강좌는 패턴홀릭, 트래블리쉬 등 정규 강좌와 취미로 배우는 기획 강의 등 총 30여 개에 이른다.
체험단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에듀윙플러스(http://cafe.naver.com/ilovespeech)를 통해 모집하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영어의여신 모든 강좌 이용권과 영어의여신 로고가 새겨진 휴대용 스마트폰 충전기가 선물로 지급된다.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어의여신 홈페이지와 에듀윙플러스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