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이베이츠 코리아 웹사이트에 공식 입점

안수영 syahn@itdonga.com

이베이츠
이베이츠

전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www.ebates.kr)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Amazon, www.amazon.com)이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제 소비자들은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아마존의 캐시백 적립 및 테마별 쇼핑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유아동 용품은 5%, 패션 카테고리 및 장난감 카테고리 상품은 3%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기존 제휴 브랜드인 이베이, 월마트, 노드스트롬 등에 이어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인 아마존을 입점, 강력한 제휴 브랜드 리스트를 갖추게 됐다.

아마존은 이번 이베이츠 코리아와의 공식 제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아마존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아마존의 캐시백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협의를 진행했다.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아마존과 함께 각종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