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사장님이 미쳤어요" 아이리버 헤드폰이 단돈 1천 원?

안수영 syahn@itdonga.com

아이리버 파스텔 헤드폰
아이리버 파스텔 헤드폰

IT 전문 쇼핑몰 앱토커머스가 '사장님이 미쳤어요!'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아이리버 파스텔 헤드폰을 1,000원에 초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초특가 이벤트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만우절을 맞아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한 가격에 진행된다. 아이리버 파스텔 헤드폰은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음성통화 및 PC용 헤드셋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리버 헤드폰은 접이식 구조로 보관이 용이하며, 내구성이 강해 아웃도어 헤드폰으로도 적합하다. 색상은 흰색, 파스텔핑크, 라임핑크 등 3가지이며 패션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sound2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이번 '사장님이 미쳤어요!' 이벤트는 초특가를 지향하는 앱토커머스의 철학을 반영한 행사로, 만우절에 도저히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전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사장님이 미쳤어요!' 프로모션 시리즈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