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복합기, 잉크 추가증정 및 A/S 연장 이벤트 실시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가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 및MFC-J2310 InkBenefit 구매자를 대상으로 더블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인 MFC-J251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은 가로출력 시스템 기능을 탑재해 본체 크기를 줄이고 인쇄 속도를 높였다. 또한 1,200 페이지의 출력이 가능한 초대용량 블랙잉크 카트리지는 1만 3,200원, 컬러잉크(C, M, Y)는 각 9,900원으로 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브라더의 더블혜택 이벤트는 행사 제품 구매 시 정품 잉크 제공 및 무상 A/S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프로모션으로 행사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검정 잉크 1개를 증정한다.또한 잉크젯 복합기 구매로 정품 검정 잉크 하나를 덤으로 받은 후, 정품 컬러 잉크 3개를 함께 구매하면 무상 A/S 기간을 1년 더 연장 받을 수 있다.
정품 컬러 잉크는 C, M, Y 각각 또는 동일한 컬러를 3개 구매해도 된다. 복합기를 수령한 뒤, 브라더 정품 소모품 페이지에 제품 시리얼을 등록하면 된다. 다만,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더라도 A/S 접수 시 비정품잉크 사용이 발견되면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다. 3월 31일까지 계속되는 더블혜텍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893947)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