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흰색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 출시
2014년 2월 13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아이패드 미니용 블루투스 키보드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 흰색 모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FastFit 키보드 케이스의 흰색 모델로 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키보드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슬림한 블루투스 키보드다. 아이패드 미니로 문서를 작업하는데 편리하며, 간편하게 거치할 수도 있다. 두께는 7mm로 아이패드 미니보다 얇다.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자석으로 된 마그네틱 탭 홀딩 방식으로 제작해 간단한 스냅 동작 만으로도 아이패드 미니를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커버로도 활용할 수 있어 아이패드 미니를 스크래치 또는 충격 등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도 내장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 미니 화면을 켤 수 있다. 내장한 충전용 배터리는 100% 충전 시 최대 15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벨킨 QODE FastFit 키보드 케이스는 가볍고 슬림하게 제작해 아이패드 미니의 장점인 휴대성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 전용 단축키 등을 지원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이번 흰색 모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