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음악을 무제한으로? 헬로모바일 '컬쳐요금제' 출시

2014년 2월 13일,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의 헬로모바일이 한국 영화, 음악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컬쳐요금제' 2종을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면 12개월간 전국 CGV 일반관(청담씨네시티점, 여의도점 제외)에서 한국 영화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한국영화무제한 요금제'가 있다.

CJ헬로비전은 이 요금제는 유심(USIM) 변경만으로 가입할 수 있어 단말기 교체 부담이 없으며, 가입 12개월 이후 기본료 50% 할인을 자동 적용된다.

CJ헬로비전 컬쳐요금제
CJ헬로비전 컬쳐요금제

'뮤직페스타 요금제'를 이용하면 매월 엠넷(Mnet) 스트리밍을 통해 음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뮤직 페스티벌 티켓(인당 2매)도 받을 수 있다. 올해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5월), 레인보우 아일랜드(6월), 안산밸리 락 페스티벌(7월), 슈퍼소닉 2014(8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8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10월) 가운데 원하는 행사와 입장 날짜만 선택하면 된다.

CJ헬로비전은 해당 요금제 가입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도 증정한다. 헬로모바일은 엠넷 스트리밍 이용 시 데이터가 차감되는 것을 대신하기 위해 추가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통화료의 50%도 할인 지원한다.

CJ헬로비전 김종렬 상무(헬로모바일 총괄)는 "컬쳐요금제는 헬로모바일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고 고민해서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생활 문화 콘텐츠를 결합해 이동통신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헬로모바일 신규 컬쳐요금제 2종
헬로모바일 신규 컬쳐요금제 2종

한편, 헬로모바일은 한국영화무제한, 뮤직페스타 요금제 신규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세계 최초로 개인 인공 위성을 쏘아 올린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씨와 협업해 제작한 '컬쳐박스'를 선물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넥서스5,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기어 등 경품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는 헬로모바일 컬쳐요금제 홈페이지(http://culture.cjhello.com/)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