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부팅 안 되도 복구 가능한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2014' 출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 업체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오늘, 개인용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4(ATI2014, Acronis True Image 2014, 이하 ATI201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사용법이 쉬운 개인용 PC 백업 솔루션으로, 2014 버전은 기존 트루 이미지 제품에서 제공한 모든 기능과 더불어
보다 향상된 속도와 안정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전체 시스템뿐만 아니라 이메일, 음악, 사진, 동영상, 문서, 사용자 설정 및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백업하고 복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총판을 통해 박스 형태로 출시하는 ATI2014 프리미엄에는 이기종 복원(Universal Restore) 기능을 번들로 포함돼 있다. 이를 사용하면 파일, 폴더 및 전체 시스템을 다른 기종의 PC로 완벽히 이전할 수 있어 사용 중이던 컴퓨터를 교체하더라도 시스템을 그대로 옮길 수 있다.
아울러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은 PC 운영체제에 오류가 발생하여 작동을 멈추거나 부팅이 되지 않을 때에도 아크로니스 부트 미디어로 부팅시킬 수 있고, F11 키를 눌러 아크로니스 복구 모드로 바로 진입하여 과거 원하는 시점으로 시스템을 되돌릴 수 있다. 이 기술은 동종 제품 중 유일하게 아크로니스만이 제공하고 있다.
ATI2014 출시를 기념하여 아크로니스코리아는 3사용자용 ATI2014 패밀리팩 구매자에게 8GB의 USB를 무료로 증정한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대표는 "ATI2014는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전체 시스템에 대한 복구와 관리를 지원한다. 아크로니스가 지난 10년간 제공해온 데이터 보호 솔루션 및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신뢰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ATI2014를 사용하여 개인 사용자들도 최상의 백업 및 복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크로니스 홈제품 공식 총판사인 위프로소프트(www.weprosoft.co.kr / 02-718-9995)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