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누스, 아이패드 에어 전용 케이스 10종 출시
IT 액세서리 업체인 제누스(www.zenuscase.co.kr)가 아이패드 에어(iPad Air) 사용자를 위한 전용 케이스 10여 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시티 캐주얼(City Casual)' 4종과 '빈티지 클래식(Vintage Classic)' 6종으로, 12월 초부터 살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대표적인 것은 편지 봉투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갖춘 'iPad Air Envelope Folio'다.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전면 커버 안쪽에 있는 수납공간은 메모지, 카드, 명함 등을 넣은 후에도 부피감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자석을 적용해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자동 On/Off 기능을 제공한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과 샌드 베이지의 2종류이며 가격은 9만 9,900원이다.
함께 출시된 'iPad Air Lettering Diary'는 독특한 레터링 문양을 불박으로 찍어 한 권의 책을 련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별도의 거치대 없이 사용자가 거치 형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가 고정되는 부분을 폴리카보네이트로 처리해 기기를 넣고 뺄때 흠집이 발생되지 않으며 이어폰 및 케이블, 스피커 등의 접속이 편하다. 색상은 브라운, 딥 카키, 블랙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 9,900원 이다.
마지막으로 소개된 'iPad Air A-Cork Diary'는 천연 코르코 느낌의 가죽과 에어 메일을 모티브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이태리 꼬모 레이크 지역에서 생산된 네온가죽을 활용했다. 포켓 기능이 있어 명함, 카드, 영수증 등을 수납 할 수 있으며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고정부를 갖춰 아이패드 에어를 넣거내 뺄때 흠집이 발생하지 않는다. 자동 On/Off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자석을 갖췄으며 오렌지 및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6만 4,900원 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