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야외에서 사용하기 쉬운 스피커 'SRS-BTS50' 출시

2013년 10월 28일,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5가지 색상 디자인과 전 방향 서라운드 사운드 기능을 지원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BTS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RS-BTS50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400g의 가벼운 무게 및 IPX2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삼각기둥 형태로 디자인해 어떤 방향에서도 동일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벨트나 가방에 스피커를 걸 수 있는 금속 홀더도 달았다.

소니 SRS-BTS50 스피커
소니 SRS-BTS50 스피커

SRS-BTS50은 39mm 지름의 드라이버 2.5W 출력의 스테레오 스피커 2개를 탑재했다. 스피커 각도에 따라 다양한 음악 감상 환경도 제공한다. 노멀 스테레오 사운드 모드는 사운드를 스피커 정면으로,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는 스피커를 위로 향해 사운드를 전 방향으로 전달한다.

NFC 기능을 지원해 iOS/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는 중 걸려온 전화는 핸즈 프리로 수신할 수 있으며, 전화를 쉽게 받고 끊을 수 있도록 통화 버튼도 따로 마련했다. 또한, 스피커의 블루투스 연결과 전원 상태를 음성으로 알려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약 10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SRS-BTS50은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제품 가격은 16만 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