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폴딩 블루투스 이어폰 60% 할인

안수영 syahn@itdonga.com

WB120S
WB120S

앱토커머스가 자사의 초저가 큐레이션 쇼핑 시스템인 데일리 리미티드를 통해 폴딩 블루투스 이어폰 'WB120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WB120S는 기존의 모노 방식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에서 벗어나, 서브 이어폰을 연결해 스테레오로 음성 통화와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폴딩 방식을 적용해 이어피스를 펴는 것만으로도 자동 잠금 상태로 전환할 수 있다. 반대로 이어피스를 접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되어 편리하다.

한편 앱토커머스의 데일리 리미티드 시스템은 제한 시간 동안 소비자가 우수한 상품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데일리 리미티드 시스템을 통해 WB120S는 정가 4만 8,000원에서 60% 할인된 1만 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1일 5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sound2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토커머스를 총괄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WB120S는 모노와 스테레오 2가지 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크기가 작고 착용감이 편안해 음악 강상뿐만 아니라 운동할 때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