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위한 'LTE 사장님 요금제'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9월 25일, LG유플러스(www.uplus.co.kr)가 소상공인 맞춤형 요금제 'LTE 사장님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 요금제는 기존 LTE 요금제 형태를 유지하면서, 모바일 홍보 채널 '매장 광고 패키지'와 매장 홍보 통화 연결음 '비즈링'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화 요금제다.

LTE 사장님 요금제
LTE 사장님 요금제

LTE 사장님 요금제에 가입하는 소기업 및 자영업자는 매장 광고 패키지로 매장 고유 지도, 전화번호, 메뉴, 이벤트 등의 정보를 '매장 홍보 페이지'로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매장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후기를 남긴 사람에게 포인트를 제공하거나 원하는 날짜/시간에 매장 할인 쿠폰을 전송하는 '모바일 쿠폰 발송'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제휴광고팀 김태현 팀장은 "쇼핑몰, 프렌차이즈 등 대형업체와 달리 소상공인은 매장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방법이 없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LTE 사장님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영업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해 상생의 길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신규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해당 요금제에 가입자 누구에게나 휴대폰 하나로 결제/매출 등을 지원하는 단말기 'U+페이나우'를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LTE 사장님 요금제
LTE 사장님 요금제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