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3' 예약 가입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3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노트3(모델명 SM-N900K)' 예약 가입을 실시한다.

KT는 갤럭시노트3를 검정색과 흰색 2가지로 출시하며, 추후 핑크 색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예약 가입 순서에 따라 정식 출시일보다 빠른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입 가격은 추후 공개한다.

예약 가입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 접속하거나 전국 올레 매장에 방문해서 할 수 있다. KT는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노트3 전용 'S뷰 커버'를 제공한다. S뷰 커버는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자동으로 화면이 켜고 꺼지며,상단 투명창을 통해 단말기의 상태 확인과 음성전화 수신 등의 간단한 동작을 입력할 수 있는 기능성 플립 커버다. S뷰 커버는 예약가입 후 10월 6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갤럭시노트3는 5.7인치(144.3mm) 풀HD 슈퍼아몰레드 대화면에 3,2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다. 두께는 8.3mm, 무게는 172g로 전작보다 더 얇고 가벼워졌다. 3GB 램을 탑재해 동작 속도도 빨라졌다. 또한 삼성전자의 스마트 시계 '갤럭시 기어'를 지원한다. 이에 KT는 자사의 주요 매장에서 사용자들이 갤럭시노트와 갤럭시 기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