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캐논플렉스에서 EOS 70D 사진전 열려
2013년 9월 4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www.canon-ci.co.kr, 이하 캐논)이 오는 9월 22일까지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갤러리에서 'FOCUS ON EOS 70D'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캐논과 함께 작업한 8명의 작가가 EOS 70D로 촬영한 사진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회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며, 관람료 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은 EOS 70D의 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해볼 수 있게 하도록 기획됐다. 전시 작품은 'Dual Pixel CMOS AF', '2,020만 화소 이미지 센서', '필터효과', '초당 7연사' 등 EOS 70D의 특징 별로 구성됐다. 관람객은 EOS 70D의 다양한 기능들이 실제 촬영 환경에서 어떻게 활용 가능한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논플렉스는 단순히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캐논은 여기서 지난 3년 동안 사진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진 문화를 전파했다.
캐논 유승구 부장은 "이번 전시는 EOS 70D의 성능을 일상적인 사진으로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EOS 70D 구매자 또는 카메라 구매 계획 중인 소비자가 EOS 70D의 강점을 한 눈에 할 기회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