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만들면 블루투스 헤드폰도 다르다
2013년 6월 25일,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깊은 음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헤드폰 'AE2w 블루투스 헤드폰'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보스 최초로 선보이는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AE2w 전용 '블루투스 컨트롤 모듈'을 탑재해 음질을 한층 높이고 사용을 간편하게 했다.
블루투스 컨트롤 모듈에는 전원, 곡 넘김, 음량 조절, 통화 등의 조작을 할 수 있는 다기능 버튼이 있으며, 헤드폰에서 탈부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또한, 보스 헤드폰 설계기술 '트라이포트(TriPort)'를 적용, 고음이 깨끗하고 저음이 풍부하다. 배터리는 충전식이며 완충 시 7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무선기기 2개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고, 최대 7개 기기와 멀티 페어링할 수 있다. 고급소재의 이어쿠션을 적용해 귀에 닿는 감촉을 부드러우며, 접이식 설계 및 전용 케이스를 제공해 휴대가 간편하다.
AE2w 블루투스 헤드폰은 전국 보스 직영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shop.bose.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bose.co.kr) 및 문의전화 02-3446-30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가격은 35만 2,000원이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