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안드로이드와 윈도8 동시 탑재한 올인원 PC 판매
에이수스(ASUS, kr.asus.com)가 전세계 최초 안드로이드와 Windows 8를 동시 탑재한 듀얼 OS 올인원 PC ASUS Transformer AiO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Computex2013베스트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ASUS Transformer AiO는 원터치 버튼으로 운영체제를 윈도우즈8과 안드로이드로 전환해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을 쉽고 빠르게 구현해주는 18.4형 올인원 PC다. 이미 유럽, 미국 시장에서는 출시되자마자 1만대 가까이 팔리며 인기를 끌었다.
ASUS Transformer AiO는 최신 윈도우즈8을 위한 인텔 3세대 코어 i7프로세서를 탑재한 데스크탑 PC 스테이션과 최신 안드로이드 젤리빈 운영체제를 탑재한 탈착식 18.4형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트랜스포밍 올인원 PC다. 이 제품 하나로 윈도우즈8 을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탑 모드, 100만개 이상의 앱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모드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Full HD IPS 패널과 SonicMaster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하다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정보공학(031-789-8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