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신규 가입하면 10만 포인트 쏜다"

윤리연 yoolii@itdonga.com

애니모드가 오는 7월 1일 창립 6주년을 앞두고 온라인쇼핑몰에서 대규모 고객감사 이벤트를 장기적으로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우선, 애니모드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포인트를, 기존 고객에겐 최근 6개월간 사용 실적(6월 1일 기점)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한다.

애니모드
애니모드

또한, 온라인쇼핑몰 고객의 등급을 NEW(신규가입), FAMILY(첫구매 이후), MANIA(20만원 이상), VIP(100만원 이상) 등 총 4등급으로 나눠 멤버쉽 제를 운영하기로 했다. 특히 VIP고객은 100만 포인트와 10만 원 상당의 증정품을 받을 수 있고 월 1회 퀵서비스, 전용 VIP 전용 콜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애니모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해피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상품 무료배송, 1년간 A/S 보증프로그램, 회원전용 재구매 할인 쿠폰(30%), E-mail특가(70%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한편, 애니모드는 갤럭시 모바일기기 디자인오디션 '아이엠디자인스타(www.iamdesignstar.com)', 소비자 트렌드조사, 애니모드 브랜드샵 리뉴얼 등을 시행하며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